Skip Menu

VR인터랙티브디자인

가상현실의 일관된 사용자 경험 제공을 위하여 대화식 3D 디자인 콘셉트와 스타일가이드를 수립하고 시안디자인을 제작하는 능력을 학습

VR콘텐츠디자인

다양한 그래픽 기법을 통한 360도 파노라마 이미지(panoramic image)를 활용하여 VR 콘텐츠를 디자인한다.

현장실습

교육과정에서 광범위하게 습득한 이론과 실습을 기반으로 방학 중 현장실습을 통해 사회의 구조와 현실을 파악하고 경험함으로써 문제의 해결 능력과 실무 능력을 함양한다.

3D그래픽스활용

3DS MAX, Zbrush를 이용한 다양한 모델링 기법을 기초로 해서 3D캐릭터 모델링기법을 학습하며, 3차원 프린팅을 통하여 자신이 디자인한 캐릭터를 조형한다.

행복한삶과진리

행복한 삶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기독교 세계관 및 건전한 인격을 형성하며 나눔과 섬김의 리더십을 실천하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성경의 교훈과 가치관을 학습한다.

채플(I)

음악과 영상, 연극과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 공연과 특강 그리고 설교를 통해 종교적 진리를 전해줌으로써 인생의 참된 의미와 목적에 대한 내적 성찰을 돕는다.

실용영어(I)

일상생활에 관해 외국인과 영어로 의사소통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어휘와 구문을 롤 플레이, 발표 등 다양한 학습방법으로 익힌다. 이로 인해 학생들은 외국인들과 기본대화를 할 수 있는 청취능력과 표현능력을 갖는다.

사진과디자인

디지털 디자인 작업을 통해 창의적인 작품을 제작하기 위하여 대표적인 영상 언어인 사진의 원리를 이해하고 사진의 제반 특성과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과정이다.

대학생활과진로탐색

다양한 학문영역을 전공하려는 신입생들이 행복한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대학 및 학과 생활 전반에 대한 경험적 기회를 제공하며 직업기초능력과 핵심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전공학과와 관련된 진로탐색을 통해 자기이해와 긍정적인 자아정체감을 형성하여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양입문 강좌이다.

그래픽아트디자인

컴퓨터그래픽의 기본요소를 바탕으로 창의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그래픽 표현방법을 연구하고 다양한 언어로 디자인작업에 활용하는 능력을 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