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디지털그래픽스

컴퓨터그래픽 기초과정으로 소프트웨어의 툴(tool)과 기능을 학습하고 그래픽의 본질과 원리를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시각화하여 표현하는 방법을 실습한다.

3D그래픽스기초

컴퓨터 그래픽스를 이용한 3차원 표현을 위하여 메카닉 모델링능력을 익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디자인

웹에 관련된 기초적인 기술을 학습하고 웹 콘텐츠 제작을 위한 다양한 툴 테크닉 실습을 통해 웹 환경을 이해한다.

실용영어(II)

해외여행 및 해외활동을 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영어능력을 롤플레이, 발표, 그룹활동 등 다양한 학습방법을 통해 습득한다. 이로 인해 학생들은 해외활동에 필요한 기본 영어회화능력을 함양한다.

브랜드아이덴티티

브랜드의 이념, 목적, 활동, 표현 등을 의식적으로 통일하여 브랜드의 개성을 만들어내는 과정으로 상품브랜드의 마크, 로고, 색상 취향, 마인드 등을 종합하여 홍보하는 일련의 과정들을 이해하고 탐구한다.

영상디자인

영상디자인에 필요한 모션과 특수효과를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의 이론 및 실습을 통하여 영상매체에 구현되는 디자인에 관한 영상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학습한다.

편집디자인

인쇄를 통해 이루어지는 출판물 지면을 미적, 기능적으로 구성하기 위한 레이아웃의 기본 원리와 방법을 실습한다.

타이포그래픽디자인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타이포그래피의 표현방법을 실습하고 다양한 매체에 따른 타이포그래피 표현가능성을 학습한다.

채플(II)

음악과 영상, 연극과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 공연과 특강 그리고 설교를 통해 종교적 진리를 전해줌으로써 인생의 참된 의미와 목적에 대한 내적 성찰을 돕는다.

발상과표현

기초디자인을 통해 학습한 기초조형원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재료를 통한 표현기법을 중점적으로 학습한다. 사고와 발상을 통하여 표현능력을 극대화하는 과정을 학습하여 조형언어의 소통능력을 향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