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상: 2021학년도 신입생(2020학번 미신청학생 포함)
2. 신청방법 및 기간: 인트라넷을 통해 2021.03.29(월)~04.01(목)까지 2차 신청
※ 인트라넷 접속 시 팝업으로 안내 또는 개인정보수정 화면에서 신청 (PC버전만 팝업 가능)
※ 학생들에게 인트라넷에 사진이 등록된 학생은 별도 사진제출 필요 없음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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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발급기관: KB국민카드
4. 학생증 활용: 도서관 이용(입출입/도서대출/열람실 자리배정)
※ 도서관 이용은 도서관 앱(클릭커)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
5.발급절차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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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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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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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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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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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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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트라넷 접속 후 발급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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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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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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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청한 학생 사진 확인: 학적에 사진이 등록된 경우 사진제출 “Y”로 처리됨
2) 사진파일 다운로드 후 학생성공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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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pp.15~18 참조
※사진미제출자 신청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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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성공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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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학생정보 KB국민카드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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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동의에 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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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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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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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증 체크카드 모바일 신청(국민은행 앱)
※ 붙임2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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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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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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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증 개별 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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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에서 우편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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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성공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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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시설 이용을 위한 전산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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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시 학생성공처 방문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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