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1. 2. 22(월) ~ 3. 10(수) 오후4시까지
* 야간 11시까지 입금 가능, 단, 마감일 3월 10일은 은행 업무시간까지(오후4시).
* 복학생 등록금 납부기간은 2021. 2. 22(월) ~ 복학기한까지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인트라넷에서 2월 16일(화) 예정
3. 등록금 납부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학생 명의의 등록금납부계좌로 입금
* 학생명의의 등록금 납부계좌는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로서 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 등록금을 납부하면 학생 핸드폰으로 은행에서 문자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한 다음날 학생의 인트라넷 → 등록 및 장학관리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등록금고지서 조회 시 전액감면자(실납부액 0원)는 등록기간 내에 “전액감면등록신청”
버튼을 눌러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4. 문의사항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학생지원팀 (☏400-6986, 7053)
*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 총무팀 (☏ 400-7003, 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