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센터는 2023학년도부터 학생상담센터 운영 매뉴얼에 따라 센터를 운영하고 있사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상세 내용
가. 개인상담 이용시간
- 학기 중) 평일 9:30~17:30
- 방학 중) 평일 10:30~15:30
나. 개인상담 이용시 주의사항
- 1회기 50분, 1인 8회기 기본 제공, 추가 4회기 연장 가능(총 12회기)
- 심리적 고위험군의 경우, 내부회의를 거쳐 추가 연장 결정
- No show에 관한 패널티 : 기존에 규정은 있었으나 학생들을 위해 적용 안함
사전연락없이 불참 또는 당일 취소 2회 누적 시 상담이 중단됨
패널티로 상담 중단된 학생이 상담을 재개하고자 할 경우 재신청 수 대기
다. 지도교수 상담의뢰 방법
경로
|
수신자
|
비고
|
전화
|
내선번호 171, 754, 758
|
예약제로 운영 중
당일 상담은 대부분 불가능
|
AU-wings
|
심리상담사 김이경, 이보라
|
빈 상담 일정이 없을 시
온라인예약 불가능한 경우 있음
→ 학생상담센터 전화 예약
|
메일
|
전문상담사: 김이경, 이보라
|
|
라. 상담의뢰시 필수 정보 : 학생 이름, 학과명, 연락처, 본인 동의 여부
(* 의뢰 사유는 전문상담사가 직접파악해야하는 민감개인정보이므로 꼭 필요한 경우 담당 상담사에게 직접 전달)
마. 상담내용, 심리검사결과 학과 제공 불가 안내
- 학과 학생의 개인상담 진행여부, 상담내용, 심리검사 결과 등은 본인에게만 제공가능하여 학과로 공유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4. 문의 : 박은지 (T.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