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납부제도에
따라 2020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1.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
- 신청서 제출기간 : 2020. 8. 18(화) ~ 9. 3(목) 업무시간 내 (납부기간에도 가능)
-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메뉴 →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작성
?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반드시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서명)
? 신청서를 학과 팩스 등 제출 후 학과 연락(접수여부 확인) ※코로나19로 비대면 제출
※ 팩스 제출이 어려울 경우 학과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기타 방법 가능)
2. 분할납부일자
- 1차 분납기간 : 2020.08.21.(금) ~ 09.04(금), 15일간
※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 9월 4일(금)까지 납부
- 2차 분납기간 : 2020.09.14.(월) ~ 09.16(수), 3일간
- 3차 분납기간 : 2020.10.12.(월) ~ 10.14(목), 3일간
- 4차 분납기간 : 2020.11.16.(월) ~ 11.18(수), 3일간
3.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
-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
4.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 행정지원처 (☏ 400-7003, 6916)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학생성공처 (☏400-6986, 7053)
2020. 8. 13.
행 정 지 원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