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국내 최대규모 게임행사 G-STAR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 행사장 디자인부문 참가
2018 잠실 롯데백화점 PUBG BATTLEGROUNDS 디자인부문 참가
2019 e-SPORTS KT Rolster 유니폼 디자인
2019 신촌 현대백화점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 디자인부문 총괄
2019~2021 PUBG BATTLEGROUNDS 게임 굿즈 디자인참여
2019 다이아 페스티벌 행사장 디자인부문 참가
2019 국내 최대규모 게임행사 G-STAR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 행사장 디자인부문 참가
2019 GAMECON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 행사장 디자인부문 참가
2020 크리에이터 '군림보' MD상품 메인 디자이너
2020~2021 Riot League of Legends 게임 굿즈 메인 디자이너
2020 하남 스타필드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 메인PM (디자인,설치,운영,철수부문)
2021 '라테일' 굿즈 출시관련 메인 PM (디자인,생산부문)
안녕하세요. 시각미디어디자인과 동문 여러분 저는 15년도 학회장을 역임한 14학번 김진영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게임과 관련된 상품을 기획,디자인 하고 제작을 진행하는 부서의 팀장을 맡으며,
두명의 디자이너를 팀원으로 둔 팀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시각디자이너 이지만 제품제작에 있어서 제품에 들어가는 그래픽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기때문에 시각디자이너라도 충분히 제품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각디자이너가 제품까지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것은 저의 무기이기도 하구요.
시각미디어디자인과에서 배운 모든것들은 관련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실제로 저의 경우에는 제품의 기획부터 제품 디자인, 제품 생산,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품 웹 배너 디자인, 제품 촬영, 제품 홍보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배운것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동문 여러분께는 대학생활을 하는 동안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아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첫번째는 배움의 토끼로서 시각미디어디자인과에서 받는 가르침을 잘 흡수하여
언제 어떤상황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이너가 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토끼는 경험입니다. 놀 수 있을때 많이 놀고, 전시회도 많이 가보고,
어려워도 공모전 참여도 많이 해보시길 권장 합니다.
학교생활 3년중 저를 가장 성장시킨건 다채로운 손기술이 아닌 다양한 경험에서 비롯된
노하우 였습니다.
시각미디어디자인과에서 배운것들을 바탕으로 좋은기회를 잡으시어
원하는 결과가 있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